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연예소식

2024 막심 므라비차 내한 공연 예매 시작!!

by 마틴 정 2024. 8. 6.
반응형

신들린 피아노 연주로 유명하죠. 막심 므라비차의 공연이 올해 한국에서 다시 있게 되었습니다. 올 10월에 고양, 서울, 부산, 대구에서 특별 내한 공연을 펼치게 됩니다. 왕벌의 비행, 크로아티아 랩소디등의 곡으로 유명한 '막심 므라비차'의 이번 공연은 더 업그레이드된 메가밴드와 함께 공연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더욱 많은 팬들이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오늘은 자세한 공연의 정보와 티켓구매에 대한 것을 알려드립니다. 8월 6일부터 예매가 시작됩니다. 마지막이 될지 모르는 막심의 공연 놓이지 마세요!

 

막심 므라비차
2024 막심 므라비차 내한 공연

 

 

 

1. 예매 정보

 공연은 10월이지만, 티켓 오픈은 8월 6일 화요일 오전 10시 티켓링크 단독으로 열립니다. (1인 최대 4매)

아래에 도시별 링크를 통해서 빠르게 예매하세요!~ 어쩌면 이번이 마지막 기회가 될지 모르는 세계 최고의 천재 피아니스트의 공연을 꼭 관람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2. 막심 므라비차 내한 공연 일정 

2024 막심므라비차 메가밴드 특별 내한 공연

 

[고양] 아람누리 아람음악당

2024년 10월 9일(수, 한글날) 오후 5시

 

[서울] 여의도 KBS홀

2024년 10월 10일(목) 저녁 7시 30분

 

[부산] 벡스코 오디토리움

2024년 10월 12일(토) 오후 5시

 

[대구] 천마아트센터 그랜드 홀

2024년 10월 13일(일) 오후 5시

 

막심 므라비차막심 므라비차막심 므라비차
막심 므라비차

 

3. 공연소개

 2004년 한국에 처음 공연을 한 이후, 예술의 전당에서 콘서트 시 전석이 매진되는 등 대단한 인기를 얻게 된 막심 므라비차의 공연, 올해 10월 한국에서 다시 공연이 있게 됩니다. 

 

이번 공연은 4개의 도시에서 있게 됩니다. 막심의 신규 앨범과 함께 엘리트 베가 밴드가 참가하여 더욱 멋진 공연을 선볼 일 예정입니다. 그리고 유럽 현지의 음향감독과 조명감독이 공연에 직접 참가하여 최고의 퀄리티의 공연을 보여줄 것입니다. 

 

특별히 한국의 팬들과 교감을 위해서 지역마다 막심 므라비차가 팬사인회도 진행을 한다고 합니다.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이번공연에서 고양은 8년, 그리고 대구는 9년 만에 찾게 되는 내한 공연이라 관심 있는 분들은 꼭 기회를 놓이지 마시고 최고의 무대를 감상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막심 므라비차막심 므라비차막심 므라비차
막심 므라비차

 

4. 막심 므라비차는 어떤 인물?

 피아노에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거나, 공연 콘서트에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모두가 아실 인물이지만 모르는 시는 분도 많을 것이라 생각이 됩니다. 막심은 크로아티아 출신으로 어린 시절 크로아티아에서 전쟁을 경험했습니다. 전쟁 도중에 그의 고향이 파괴되고 15살의 어린 나이에 8일간 지하실에 갇혀 있기도 했는데, 그때 그에게 유일한 위로는 바로 피아노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전쟁이 끝난 후, 막심은 자신의 경험을 음악으로 표현하게 되면서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그의 대표작인 '크로아티아 랩소디'는 전쟁의 비극을 아름다운 피아노 연주에 담아 전하고자 한 곡으로 크로아티아의 아픔을 전 세계에 전하고자 한 곡이라 합니다. 이렇게 곡에 있는 스토리를 알고 연주를 듣게 되신다면 감동이 두 배가 되겠죠.

 

특별히 막심 므라비차는 초당 16개 음연주에이르는 광속 시공을 넘나드는 연주로도 유명합니다. 그의 '왕벌의 비행'연주는 무려 56초 만에 완주하여 인간의 한계를 뛰어넘는 연주로 평가가 되고 있습니다. 

 

그는 MTV 뮤직 어워드 최우수상, 베를린 뮤직 어워드 4개 부문 수상, 루빈스타인 피아노 콩쿠르 1위 등 국제 음악 무대에서 수많은 영예를 차지하며 그의 예술성과 기술은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기도 합니다.

 

이번 투어에서는 2024 새 앨범과 함께 막심 므라비차의 탁월한 연주 실력과 감성을 한껏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메가밴드와 함께 준비되어 있습니다.

 

주최사 엠씨알에이치그룹 관계자는 "세계적인 피아니스트 막심 므라비차의 10월 전국 투어는 국내 최초로 막심 팀 엔지니어와 메가밴드가 모두 참여한 만큼 공연의 많은 부분이 한층 업그레이드 됐다."며 "완성된 무대와 함께 한국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으로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는 말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올 가을엔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함께 좋은 추억과 소중한 감동을 느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